위험에 대비한 호신용품 TOP 3

위험에 대비한 호신용품 top3에 대한 글입니다.

최근 뉴스 등을 보면 우리는 흉기난동이 횡행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 듯 합니다. 경찰의 보호에도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에 우리 스스로 보호를 위한 호신 용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많이 사용하는 호신 용품 소개와 대처방안에 대해 간단하게 짚어 봤습니다.

전기 충격기 호신용품 : 이미지출처-블랙코브라(https://smartstore.naver.com/jinsecurity)
전기 충격기 호신용품 : 이미지출처-블랙코브라(https://smartstore.naver.com/jinsecurity)

전기충격기 – 효과적인 제압 수단의 호신용품

현대 사회에서는 예기치 않은 위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안전을 위해 호신 용품을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효과적이고 휴대성이 뛰어난 아이템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기충격기는 상대방을 제압하는 강력한 도구로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기충격기의 선택은 전압과 휴대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최근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는 블랙코브라 호신용 슬림형 전기충격기 S-912입니다. 이 제품은 법적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며, DC7.4V, 320mA 전용배터리를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강력한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1cm 두께까지 뚫고 전류가 흐르기 때문에 옷 위에서도 공격이 가능하며, 겨울철 두꺼운 옷도 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파크가 일어나는 소리는 위협적으로 작용하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페퍼스프레이 – 안전한 방어용 호신 용품

호신 용품 중에서도 페퍼스프레이는 가스총에 비해 휴대성이 높고 효과적인 선택지입니다. 가스총과는 달리 페퍼스프레이는 눈에 분사되어 시야를 방해하고 상대방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세이버 mk3 후추 스프레이는 압축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물총 형태로 상대방을 공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실제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냄새만 맡아도 코가 따끔거리며 기침이 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냄새로 인해 상대방의 물리적, 정신적인 저항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주의와 대처능력 – 자기 안전의 핵심

하지만 호신 용품만으로는 완전한 안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주의와 대처능력이 더 중요한 요소입니다. 상황을 지속적으로 예의 주시하고 이상한 사람이나 상황이 느껴질때, 가능한 피하는 것으로 사전에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신 용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충분히 학습하고 외출이나 평상시에도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태도 유지가 중요합니다. 이러한 자세를 유지해 나가는 것은 어떤 물리적인 아이템보다도 훨씬 강력한 방어 수단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론

정도의 차이만 있었지, 과거에도 위험요소는 늘 우리주변에 상존해 왔습니다. 이에 따른 대처방법 또한 그 시대를 대변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의 묻지마 흉기난동은 경찰마저 쉽게 진압을 하기 힘든 상황까지 이르게 합니다. 따라서 최소한의 안전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가치가 된 것 같습니다. 현실적인 위험에 대비하여 전기충격기와 페퍼스프레이 같은 호신 용품을 선택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호신용품만으로 완벽한 안전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대처능력을 키우며 일상생활에서도 안전을 유지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생활화 되어야 합니다. 언제나 자기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